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합시다/이거 먹어보자!

미스터 피자 따블퐈!

 미스터 피자 새로나온 따블퐈

가격은 R25000원인데  인터넷 주문으로 (첫회원)  시켜먹으니까 5000원 할인! 해주네요.

 

 

비주얼은 메뉴 사진이랑 똑같네요 퀄리티는 대박이네요

근데 따블퐈 제품이름이 영..아닌듯 이름 바꿔야됨

불반 새우반 불새우피자? 불과새우의 만남?

불고기 호박 새우,토마토,샤워 크림과

미스터 피자 처음 시켜 먹어 봤는데 이래서 미스터 피자 하나 싶어요

도우가 쫄깃 쫄깃 하다고 해야되나 수타수타가 맞긴 한듯 하네요

처음 먹을때 토마토를 먼저 먹게 되서 담백하면서 기분좋은맛

느끼 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지만   조금 비싸다!

요새 피자가 왜케 땡기지 아 또먹고 싶다..

 

'밥먹고 합시다 > 이거 먹어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에땅 슈퍼 불고기 피자  (0)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