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빈슨 동계침낭 구입기.

 빈슨 동계침낭  구입기

날이 추워져서 오리털 이불을 하나 구입 할까 하다가 침낭이 갑자기 생각나서

검색 하던 도중 가성비 갑이라는 제품을 발견!  (이글 본인이 직접 구입한 사용기를 토대로 작성한것이니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구입 한지는 한달가량 정도 되었구요.

여우인듯한 빈슨 옆에 로고 그림이 있네요

 돌돌 말려 있는 상태는 별로 생각보다 크기 않더군요. 예전 군용침대 느낌에 비하면 엄청 작고 가벼웠습니다.

저는 210cm짜리 구입 했어요  색상은 네이비

 조일수 있는 끈도 보이구요 

 

 입구 쪽에 똑딱이랑 조임끈도 있네요

 210cm지만 이런 넉넉한게 좋을듯 싶네요 성인 남자라면 210cm 추천함

 

 

 요기가 머리인데요 안쪽에 조임끈 보이시나요  그리고 입구에 찍찍이로

 오리털 거위털보다 따뜻하다고 합니다. 제가 한달 가량 사용한 결과는 굉장히 따뜻 합니다. 실내에서는 이렇게 사용 했으나

밖에서는 사용을 안해봐서 그 성능은 짐작 할 수 없네요.

 요기 보시면 안감이 중요한데 안감이 상당히 부드러워요. 기분 좋은 부드러움

 

 

 침낭 안쪽에 주머니 있어서  스마트폰 정도 수납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지퍼도 부드러운게 고장은 잘안날듯 싶네요.

빈슨 침낭 구입기를 마치며  실내에서는 가성비 갑이고 무난히 사용 할듯 싶습니다.

야외 취침을 하시는분에게는 추천들 드리고는 싶지 않네요 .

실내용으로 사시는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코칩 쿠키  (0) 2014.09.24